본문 바로가기
먹고싶다 갖고싶다

건강 간식으로 호박고구마스틱 주문했어요!

by 먹짜고 2021.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D

 

제가 12월에는 밀가루도 많이 섭취하고.. 기름진 것도 많이 섭취했더니

피부가 금방 알아채고는.. 얼굴에 뾰루지가 좀 났었어요ㅠㅠ

피부도 까칠까칠.. 화이트헤드도 올라오고 뾰루지도 나니

속상한 것도 속상한 거지만 

아.. 이렇게 먹는 것이 내 몸에 영향을 많이 끼치는구나!

 

먹는 게 바로 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뭐 엄청 잘 챙겨 먹지는 못해도

가능한 노력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요새 과자나 밀가루를 좀 줄이고 현미밥에 과일도 좀 챙겨 먹는 중인데

확실히 뾰루지도 들어가고 속도 편안하니 참 좋더라고요.

그래도 가끔 입이 심심할 때 뭔가 좋은 간식 없을까? 하다가 찾은

 

고구마스틱!!

 

2팩 주문했습니다. 허허

사실 고구마이긴 하나 튀겼다는 이유로 조금 망설여지던 게 사실이지만

다른 밀가루 듬뿍인 과자들 보다는 괜찮을 것 같아서...ㅠㅠㅋㅋㅋ

고구마스틱을 좋아하긴 했는데 이렇게 시켜보기는 또 처음이네요 ㅋㅋㅋ

오독하고 씹는 느낌도 좋고~

맛도 있고~

 

주문한 아이가 오면 리뷰도 하겠습니다!

아으.. 맛있겠네요 빨리 와라~ 택배야~~ 

 

 

stylec.co.kr/shop/item.php?it_id=1599801089&cid=368771073

 

맛의고수 프리미엄 황금 호박 고구마스틱 67g x 2팩

 

stylec.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