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맛집)

구파발역 롯데몰 맛집! 인도음식 전문점 아그라(AGRA)

by 먹짜고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

훔.. 사진을 스노우로 찍었더니 선명하지가 않아서 아쉽네요ㅜㅜ

 

여러분들은 인도 음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커리와 난을 참 좋아해서 이따금씩 

인도 커리를 먹으러 가곤 하는데

오랜만에 롯데몰에 있는 아그라에 다녀왔어요.

 

신선한 샐러드도 먹고 싶고 맛있는 커리도 먹고 싶을 땐!

아그라!로 향해요 (앗, 너무 .. 광고 같은 느낌 ㅋㅋ) 느낌만....

 

 

 

 

저희는 2인 세트로 브레드/커리1/난1/밥1/탄두리치킨2조각/음료2 

요렇게 나오는 메뉴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39,900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먼저 허니 망고 브레드가 나왔는데

이 브레드는 신선한 샐러드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브래드에 샐러드를 올리고 싸먹으면 되는데

잘 싸지진 않아서 그냥 따로 먹었어요 ㅋ

망고도 차갑지 않고 부드러워서 넘 좋았어요ㅜㅜ

 

 

 

 

 

샐러드 소스~ 

제가 소스 맛 표현을 잘 못하겠는데.. 움..

느끼할 것 같지만 꼭 그렇진 않아요 고소하면서

살짝 상큼한?!

전 괜찮았던 소스입니다.

 

 

 

 

2인 세트를 주문해서 음료도 2개 선택이 가능했는데

동생은 와인에이드를 저는 라씨를 주문했어요.

 

 

 

 

색이 참 곱죠?!>.<

 

 

 

진짜 와인이 들어간 와인 에이드!

 

 

 

 

제가 시킨 상콤한 라씨 ㅋㅋ

라씨 맛있긴 한데 큰컵으로 하나를 다 마시기에는

뭔가 좀 부담스러운 느낌이었어요 ㅋ

 

 

 

 

 

두구두구!! 

아니 아그라에서는 탄두리 치킨이 나올때 불쇼를 하더군요!

불은 5분 내에 꺼집니당 ㅋ

 

탄두리는 두 조각인데 살이 굉장히 튼실하게 많았어요-0-

 

밑에 깔려있는 아까전의 그 샐러드소스와 약간의 샐려드.

 

탄두리 먹다 한 번씩 목을 축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커리는 .. 치킨마크니 커리였는데 저희는 병아리콩 커리로 바꿨어욤 

살짝 매워요.

콧물이 조금 나오는 정도?!ㅋ

 

 

 

크... 아그라의 난은 정말 맛있어요ㅠㅠ

보들보들 쫄깃쫄깃한 식감이 예술입니당!!

 

 

다른 곳은 난이나 밥중에 선택 1이 많은데에 비해 

아그라는 난도 주고 밥도 줘서 넘 좋아요!

 

저의 안정된 속을 위하여 저는 밥을 먼저 좀 먹고

난을 먹었습니다 ㅋ

 

커리도 맛있고~

샐러드도 신선하고!

탄두리도 매우 흡족했고

밥과 난 그리고 음료까지!!

 

아그라는 추천 추천 강력 추천합니다!

 

그래도! 너무 큰 기대는 독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ㅋㅋ

 

다음에는 빨락 빠니르 커릴르 먹으러 갈테야~~

 

자자 고럼 

 

좋은 밤 보내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