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맛집)

장작구이! 군산에서 즐기는 참나무 은파장작구이 :D

by 먹짜고 2020.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

군산에 다녀오고 나서 계속해서 군산의 먹거리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바로!

참나무 장작구이 통닭을 먹을 수 있는 

은파장작구이 입니다!

 

 

 

은파장작구이는 군산의 미제 저수지 위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수지 이름보다는 은파호수공원, 은파관광지 부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원래 은파호수공원과 관광지를 둘러보기 전에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앱 지도를 살피며 장작구이 가게를 보고 여기닷!

을 외치며 숙소에서 걸어 바로 직행했습니다.

숙소는 호텔 엘타워였는데 30분 정도 걸었던 것 같아요.

걸어서 가려면 생각보다 꽤 걸립니다 하핫

 

산책과 운동하기 좋은 저수지 둘레길을 따라 거닐면서

장작구이 먹을 생각을 하니 

뭐....

행복했습니다ㅜㅜ

 

 

 

 

메뉴는 아주 간단했어요!

저희는 참나무 장작구이와 잔치국수를 시켰습니다.

주류와 함께 즐기면 좋을 먹거리들이네요:D

 

 

728x90

기본 찬으로는 무와 양파짱아찌 김치 

그리고 통닭을 찍어 먹을 소금, 겨자소스, 양념소스가 준비되고요.

 

 

 

 

기다리면서 내부를 찍어 보았는데

저희가 첫 손님이라 저희밖에 없네요. 

내부는 원목이어서 따뜻한 느낌이었고, 

바깥 경치도 나쁘지는 않지만 저수지 바로 앞임에도 불구하고

저수지 뷰는 아니어서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저희쪽뷰는 주차장뷰 하핫

 

아쉽지만 저희는 먹고! 나가서 경치를 감상할거니까요!

 

 

 

본격 메뉴가 나오기 전에 양배추 샐러드와 어묵국이 나왔는데..

그러고 보니 제가 어묵국을 맛도 못 봤네요-0-

쓰읍... 

나중에 맛볼까 했는데 배가 엄청 불러서 손도 대지 못했습니다 ㅜㅜ

 

 

 

짜쟌~~ 비교적 빨리, 생각보다 빨리 참나무 장작구이 통닭이 나왔어요!

닭이 요즘엔 좀 작은 편 같아요.

큰닭은 살이 좀 퍽퍽하고 맛이 덜하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이유가 다 있겠죠? 

 

은파장작구이 통닭은 부드러웠어요.

날개나 이런 쪽은 좀 많이 익고 조금 타기도 해서

딱딱해진 부분도 있긴 했지만 그 외의 살들은

연한편이여서 먹기 좋았습니다. 

 

 

 

크... 아무래도 장작구이 통닭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저 저 저 찹쌀밥이죠!!

그리고 꼭 눌어붙어야 해요 ㅋㅋㅋ

닭안에도 찹쌀밥이 들어있어서 양은 충분했어요.

저희는 먹는 양이 많지는 않아서 잔치국수와 통닭만으로도 

엄청 배가 불렀는데..

제가 배가 불러 죽겠는데도 소금 살짝 찍어 먹는 찹쌀밥을

포기할 수 없어서 끝까지 다 먹고 배가 아팠어요 ㅋㅋ

 

저 찹쌀 누룽지도 숟가락 등으로 사알살 사알살 긁으면 

잘 떼어진답니다!

 

아...또 먹고 싶어요ㅠㅠ

저는 닭보다 저 찹쌀을 먹고 싶었던 것 일 수도 있어요. 

하핫

 

 

 

잔치국수는.. 움..

움.... ㅋㅋㅋ

진한 멸치육수도 아닌 것이... 글쎄요..

면도 조금 불었었고 그냥 그냥 그랬어요.

 

 

 

 

맛났던 장작구이 통닭과 그저 그랬던 잔치국수를 먹고

은파호수공원과 은파관광지를 둘러보러 가는 길이

너무 낭만적이고 예뻐요ㅜㅜ

이런 곳 근처에 살면 매일 운동하고 싶을 것 같아요 !!

(과연 정말 .. 그렇다고 운동을 하게 될까요?ㅋㅋㅋ)

 

군산에 가보신다면 장작구이 드시고 장작구이 바로 앞에

뷰가 참 좋은 카페 두 곳인

카페산타로사/파라디소페르두또

에 들러서 디저트 드시면서 예쁜뷰도 감상하시고!

그 다음에 산책도 하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오:D

 

 

은파장작구이

전화 : 063-466-3199

주소 : 전북 군산시 한밭로 76-7

지번 : 전북 군산시 나운동 248-11

휴무 : 월요일

시간 : 17:00~24:00 / 주말,공휴일 12:00~24:00

주차 : 완전 가능

map.naver.com/v5/entry/place/94960478?c=14103603.9020685,4294824.6360304,15,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군산시 나운동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