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매일 출첵만해도! 용돈벌이가 된다? 출첵과 궁금한것들 물어보면서 용돈벌이 되는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by 먹짜고 2020.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

정말 연말이네요.

보통의 연말에는 잦은 모임에 집에 늦게 들어가기 일쑤였는데

바이러스 이후의 삶은... 허허..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방콕 하며 용돈이라도 조금 벌어보자!!

제가 지금 직접 하고 있는 용돈벌이인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끝까지 봐주세요!

 

정말 소소한 용돈벌이이긴 하지만 어디.. 땅 파면 돈이 나오나요?

과자값이라도 커피값이라도 나오는 게 어디야~ 하며

매일매일 출첵을 진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아하! 일단 사이트부터 보실까요~

 

검색사이트에 아하라고 치시면 요렇게 사이트가 나옵니다. 

(사이트 맨 밑에 링크시켜 놓겠습니다.)

 

 

 

들어가시면 회원가입을 해야겠죠?

이메일과 비번을 적으시고 필수항목에 동의하시고 다음을 누르세요!

그리고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로 확인 절차가 끝나면 가입 완료!

 

 

 

메인화면을 보시면 아주 깔끔하죠?ㅋ

 

아하 사이트는 *이버의 지식인 만을 가져다 놓은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러 가지 카테고리에서 내가 궁금한 것을 물어보거나 답변할 수 있고

해당 카테고리에 전문가들도 계셔서 꽤나 상세한 답변도 받을 수 있어요.

 

여러분 비트코인이라고 아시죠?

아하도 그 암호화폐 중의 하나로 아하(aha) 토큰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곳에서 어떻게 용돈벌이를 할 수 있다는 말인가!

 

1. 출석 스탬프 - 매일 출석 체크하면 아하 코인을 적립할 수 있다.

2. 첫 질문과 첫 답변에 대한 보상 및 질문과 답변 공유 시 적립할 수 있다. 

3. 친구 추천 - 친구에게 아하 사이트를 추천하면 추천인도 가입하는 사람에게도 

아하 코인이 적립된다. 

 

대략 이렇게 아하 코인을 모을 수 있습니다. 

 

 

 

 

 

\

자 그럼 첫 번째로 아하 코인 모으기 아하 출석 스탬프!!

저는 오늘 출석체크를 했습니다. 

출석 체크하기 부분을 누르시면 저렇게 회색으로 변해요.

 

 

 

728x90

하루에 한 번!! 출석만 해도 아하 코인 모이는게 꽤 되는데요.

저는 8월부터 했더라고요;; 

시즌 5까지 있고 1 시즌당 총 30번.

그래도 30번을 채워가면서 적립받을 수 있는 코인의 양도 늘어나죠?

출석 1회는 10아하지만 30회에는 300 아하로 끝나네요.

 

 

 

 

 

저는 지금 시즌 4를..ㅋㅋㅋㅋ

8월부터 지금까지 쭉 달려오는 중입니다. 

 

사실.. 제가 아하 사이트를 처음 알았을 때에는 

1 아하가 9원이었어요.

 

그래서 30일 동안 하면 4,650점이 되니

4650*9=41,850원이니 꽤 쏠쏠하다고 생각이 들어

지인들에게 마구 추천을 했습니다. ㅋㅋㅋ

 

게다가 친구 초대로 가입을 하면 250 아하가 들어오니

초반에 출석 몇 번 하지 않고 친구 추천으로 오만 원 정도 바꿨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아하코인의 값이..

3원~4원으로 그 당시보다 절반 밑으로 떨어졌죠. 😥

 

이렇게 떨어질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ㅠㅠㅎㅎ

그래도 꾸준히 하는 이유는

3원이든 4원이든 땅 파면 안 나오는 돈!

뭐 과자값이라도 이렇게 무료로 또 시간 많이 들이지 않고 

벌 수 있다는 게 어디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처음에 5만 원대 뽑고 

그다음에는 4만 원대 뽑고 

최근에는 3만 원대 뽑았습니다. 그래도 꽤 되죠?

 

 

 

 

제가 바로 얼마 전에 또 좀 뽑는 바람에 지금은 835.4 아하가 있네요.

아하는 5000점 이상일 때 출금이 가능한데 암호화폐라 

코인 거래소에서 뽑으셔야 합니다. 

 

아하 사이트에 두 가지 방법으로 출금을 할 수 있게 알려주는데 

저는 업비트를 깔아서 출금했어요.

 

 

 

그리고 이런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질문과 답변들을 보실 수 있는데

 

- 아하 첫 질문 & 첫 답변 보상 

- 아하 질문&답변 공유 보상

 

을 받으실 수 있는데 자세한 건 제가 밑쪽에 링크시켜 놓겠습니다. 

 

여러모로 저는 이 사이트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모르는 것이 생기면 요새는 이 곳에서 주로 

글을 찾아보는 것 같아요.

 

자 그럼 정리 요약!

 

아하 토큰 획득 꿀팁!

1. 아하 출석 보상 (30회씩 총 5 시즌 가능)

2. 아하 추천인 코드 보상 (친구 1명 초대할 때마다 나와 친구에게 250 아하 보상)

3. 아하 첫 질문 & 첫 답변 보상 (첫 질문 50 아하, 첫 답변 250 아하 보상)

4. 아하 질문&답변 공유 보상 

 

이 글을 처음 보셨다면 

가입하실 때 제 추천인 코드

 

KYWCLG

 

 

넣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친구나 지인분들에게도 공유하셔서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도

아하 코인 많이 쌓으시면 좋겠어요!

(공유도 간편하답니다:D)

 

 

 

아하 사이트에 가셔서 공지사항 등 여러 가지 보시면서 출금하는 방법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www.a-ha.io/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광고 없는 전문 지식 답변을 원하세요? 세상의 모든 전문 지식이 모여있는 곳. 변호사, 노무사, 세무사, 회계사 등 사전에 검증된 전문직 및 현업 실무자로 부터 받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

www.a-ha.io

 

 

 

ps. 저는 아는 동생들과 매일밤 12시가 지나면.. 아하! 라고 서로 잊지않게 해준답니다.🤣🤣🤣

 

주의.

사실 암호화폐쪽을 잘 아는게 아니라서.. 몇 원대였다가 사라지는 코인들도 있다고 합니다. 

혹시나 아하를 하시다가 코인이 없어지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 아닌 걱정?이 들기도 했었어요.

그러니 하루 한 번 가볍게 하시고 5000코인 넘으면 빼두시거나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또 좋은 정보가 생기면 공유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