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티스토리 블로그에 이모지, 이모티콘 간단하게 넣기!

by 먹짜고 2021.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D

 

오늘 낮부터 추워지고 목요일에는 막.. 영하20도고 그렇더라구요..

모두 한파 조심하시고 집에 보일러나 수도도 안얼게 조심하세요!

 

저는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할때 이모티콘을 찾아 해매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보이질 않더라구요.

 

 

 

728x90

 

 

그래서 이렇게 포기하고 이모티콘 없이 쓸 수 밖에 없었는데 

저는 왜 검색할 생각을 못했을까요?

 

 

 

 

검색후 간단하게 이모티콘을 넣어서 사용중입니다 😁

 

 

 

 

 

그렇다면, 방법은?!

 

키보드 자판에 윈도우 표시 보이시나요? 

이 표시를 찾아보세요!

보통 키보드 자판 아래쪽에 Alt키 옆에 있을텐데 찾으셨나요?

 

 

그 윈도우키를 누른 후 마침표를 눌러주세요!

 

 

윈도우키를 계속 누르시고 계신 상태에서 마침표를 누르셔야 합니다!

그럼

 

짜잔!!! 이렇게 귀엽고 앙증맞은 이모티콘들과 특수문자를 쓸 수 있습니다. 😎

 

🍕(●'◡'●)( ̄y▽, ̄)╭ ↟↢↣ 

 

ㅋㅋㅋㅋㅋ 

 

🍔 

 

햄버거 먹고 싶네욤 ㅋㅋ

 

자, 그러면 티스토리 블로그에 귀여운 이모지 잘 쓰세요:D

 

이제까지 먹짜고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또 만나요!!

 

ლ(╹◡╹ლ)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