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맛집)

군산 짬뽕! 깔끔한 짬뽕이 땡기신다면, 국제반점 추천합니다!

by 먹짜고 2020.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

오늘은 군산의 많고 많은 중국집 중 국제반점의 짬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군산에서는 짬뽕이 유명한 거.. 알고 계셨나요?

저만 몰랐던 것 같아요.. 짬뽕의 도시라고도 불리고 있었고...

군산 짬뽕라면도 있더라고요-0- 

국제반점은 네이버 평점을 보고 찾아간 곳인데 영화 타짜 촬영지이기도 한 곳이더라구요.

 

 

 

저희가 도착했던 시간은 11시 30분이 채 안되는 시간이어서 한 테이블만 있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하기 좋은 시간이죠 하핫

같이 간 일행은 짬뽕을 저는 새우볶음밥을 시켰습니다.

물짜장이 유명하다고 했으나.. 일행은 짬뽕을 먹고 싶어 했고

저는 빈속에 밀가루나 매운 것들이 들어가면 그 뒤로 화장실을 들락날락 거려야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볶음밥으로 시켰어요ㅜㅜ 

사실 짬뽕이 먹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일행 짬뽕을 조금 빼앗아 먹었죠 ㅋ

 

 

 

 

 

기본 반찬인 단무지 양파 김치가 먼저 나왔습니다.

심플하죠?!

 

 

 

 

국제반점의 메뉴판을 보아요!

이 중국집의 메뉴들은 뭔가 기본에 충실한 메뉴들인 것 같아요.

중국집 가면 신기한 메뉴들.. 예를 들면.. 

해삼요리라던가 신라탕? 냉채, 공보계정 이런 것들이요!

이름만 보면 뭔지 모를 그런 메뉴들은 없고

우리가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눈에 익숙한 메뉴들이 자리 잡고 있었어요.

 

 

 

728x90

 

짜쟌~~

짬뽕이 나왔습니다!

 

일단 깔끔합니다. 

홍합 하나 없이 깔끔합니다. 

나쁘다는 것이 아니라 같이 간 일행이나 저는 홍합이나

해물을 엄청 즐겨먹거나 하진 않아서 

저희에겐 오히려 좋았었거든요. 하핫

하지만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안 좋은 소식이지요ㅠㅠ

국물도 맵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조미료나 캡사이신 이런 느낌이 거의 안 느껴지는 깔끔함.

면도 적당한 굵기 적당한 삶기 불거나 하지도 않고요.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짬뽕을 즐기시는 분들에겐 추천하고 싶은데

땀 뻘뻘 흘리며 해산물이나 고기가 들어있는 짬뽕을 즐기시는 분들께는

심심할 수 있어요. 

 

 

 

제가 시킨 새우볶음밥은 볶음밥과 짬뽕 국물, 약간의 짜장이 나옵니다.

 

볶음밥도 뭐 까알끔! 이었어요 ㅋㅋㅋ

고슬고슬하게 잘 볶으신 것 같고 새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었어요.

짜장은 생각보다 적게 나오긴 했는데 

처음에는 그냥 먹다가 짜장 좀 얹어 먹다가

짜장 모자라서 볶음밥만 남았을 때에는 짬뽕 국물 먹다 하니 

세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제가 무한 긍정인가요?ㅋㅋ

 

군산 여행 중 첫 번째로 식사했던 국제반점의 짬뽕과 새우볶음밥!

깔끔해서 좋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D

 

 

국제반점

전화 : 063-445-3768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6길 100

지번 : 전북 군산시 영화동 22-8

시간 : 11:00~20:00

휴무 : 매주 화요일 

map.naver.com/v5/entry/place/17145237?c=14105390.1831576,4298987.9260904,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군산시 영화동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