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디저트)

베라 바나나킥! 맛있는 바나나맛 아이스 찹쌀떡!

by 먹짜고 2020.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D

 

후잉.. 조금 바쁘면 블로그를 잘 못하게 되네요ㅠㅠ

 

블로그를 못하는 사이! 

 

베라의 바나나킥 아이스 찹쌀떡을 먹어봤습니다.

 

 

 

 

 

아이스 찹쌀떡 바나나킥!

베라에 진짜 오랜만에 방문을 했는데

뭐 이것저것 콜라보 된 디저트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바나나킥 아이스 찹쌀떡을 골라봤는데

다른 것도 맛보고 싶었지만..

노란색이 예뻐서 일단 첫 번째로 선택했습니다. ㅋㅋ

 

 

 

사랑하는 찹쌀이!! 바나나킥이 실제로 들어가 있네요-0-ㅋㅋㅋ

바나나킥 가루라도 들어가 있는 걸까요?

0.5%의 바나나킥 맛을 찾아랏!!

 

 

 

728x90

짜잔~~

아이공 바나나 모양의 아이스 찹쌀! 훔.. 세개 들어가 있는데 

플라스틱.. 이 아깝고 그러네요 ㅎㅎ

 

 

 

 

찹쌀떡을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데 

그.. 예전부터 팔던 아이스 찹쌀 아시죠? 

이름이 뭐였더라...

아!!ㅋㅋ

 

찰떡 아이스!!! 

 

찰떡 아이스는 식감이 좋아서 가끔 사 먹었었는데

쫄깃함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전 참 재미있더라구용!

 

 

 

 

한입 베어 물면!

요로코롬 하얀 아이스크림에 가운데에 

바나나 소스? 같은게 들어있는데..

맛이 크게 잘 나진 않았어요-0-ㅋㅋㅋ

전체적으로 바나나맛이긴 한데..

예상한 그 맛?ㅋㅋㅋㅋㅋㅋ

 

사실 뭐 특별하다기 보다 뭐..

오래간만에 아이스 찹쌀떡을 먹는다는 고런..느낌으로다가..ㅋ

 

가격은 3,900원인데 3개면..

하나당 1,300원이네요.

 

너무 비싸네요ㅠㅠ .. 

비싸..... 흐흑...

 

나중에 찰떡 아이스나 사먹어야겠어요.

 

하핫 이제 점점 추워지는데 

 

코로나도 감기도 모두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