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디저트)

스타벅스 할로윈 마카롱 /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 자몽 허니 블랙 티

by 먹짜고 2020.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D

저는 오늘 쉬는 날이어서

쓰지 못하고 유효기간만 늘리고 있었던

기프티콘을 쓰기 위해 집을 나섰었습니다.

 

생일에 받았던 스타벅스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 자몽 허니 블랙 티 쿠폰을

오늘은 꼭 써야지~ 하며 

스벅있는 동네로~ㅋㅋㅋ

 

 

 

기프티콘 쓰려고 갔다가... 이렇게 돈을 더 쓰고 옵니다.. 허허

이제 슬슬 할로윈을 준비하고 있는 가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모여서 뭘 하기보다는 분위기라도 내는?!

 

스벅 쇼케이스에 딱 하나 남았던 할로윈 마카롱이..

갑자기 탐이 나서.. 냉큼 결제했습니다 ㅋ

3100원!! 

마카롱 하나에 3100원이라니.... 옴모ㅠㅠ

 

마카롱 맛은 맨 마지막에!ㅋㅋ

 

(참고로 민트초콜릿맛!ㅋㅋㅋㅋ)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요 가나슈 케이크는 시트와 크림이 일곱 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앞에 7레이어라고 이름을 붙였더라구요.

일단.. 요 아이 

맛있습니당 ㅋㅋ

 

안에 든 크림이 버터처럼 엄청 부드러워요.

자칫 느끼하게 느껴질수도 있긴 하지만..

저는 괜찮았어요!

느낌이 좋아서 계속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층마다 다른 크림과 시트라서 

입맛이 예민하신 분들은 맛을 찾으며 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뭐.. 

그저 맛있게 먹는 막입맛이라 허허

 

안 드셔 보셨다면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도 드셔보세요.

 

 

728x90

 

이 아이는 자몽 허니 블랙 티!

스벅을 거의 안 가긴 하지만 가게 되면 움..

달달한 음료나 차 같은 걸 마시거든요.

그런데 이 차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해서 궁금했는데

마침 기프티콘이 이 아이여서 도전해보게 되었습니다.

 

향은 홍차 향이 그윽하게 기분 좋게 나고

차의 맛은 상큼한 홍차 같은 느낌이었어요.

자몽과 블랙 티의 만남이라니 

다소 향이 강한 티에 자몽이 입혀지니 

상큼하면서 향도 좋은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그런데 아쉬웠던 건.. 거의 다 마셨을 때쯤

자몽청 같은 것이 밑에 깔려있었어요 아주 진하게ㅜㅜ

그것도 모르고 ㅠㅠ

알았다면 살짝이라도 흔들어서 더 조화롭게 먹었을 텐데요 ㅋㅋ

뭐 아쉽지만! 또 다른 차의 맛을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요것은 동생이 시킨 소이라떼에욤

우유가 싫으신 분들이나 안 맞는 분들은

스벅에서는 두유가 선택 가능하니 

참고해 두시면 좋겠습니다:D

 

 

 

짜란~

 

향긋한 차와 디저트!

이런 걸 먹을 때... 정말 행복하죠ㅠㅠ

이렇게 계속 행복할 수는 없는걸까요?!ㅜㅜㅋㅋㅋ

 

 

 

 

그리고!ㅋㅋ

 

대망의 2020 스타벅스 할로윈 마카롱!!

민트초콜릿맛!!!

 

제가 민트 초코를 좋아하긴 하는데...

이 아이는 정말 정말.. 치약 같아요!!!!ㅋㅋㅋ

 

오..강하더라구요.

마카롱을 먹고 있는 건지 

이를 닦고 있는 건지... 

 

극으로 민트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죠?!

저는 그래도 괜찮게 먹긴 했지만서도..

느낌이 좀 이상하긴 했습니다 ㅋㅋㅋㅋ

 

마카롱 겉에 초코 아이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자자.. 입맛은 또 다다르니까!!

먹어보셔야 이 느낌을 알 테죠!

호불호가 갈리기 좋은 마카롱~~

 

그래도 지금 옆에 있다면 전 또 냠냠 맛나게 먹겠죠...ㅋㅋㅋ

 

다른 할로윈 마카롱도 궁금해졌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사 먹게 된다면 공유할게요:D

 

그럼 모두 달달한 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