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디저트)

군산 카페 드르쿰다 프롬 제주! 군산에서 제주의 분위기를!

by 먹짜고 2020.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라부입니다!:D

저번에 군산에 대한 것들을 적다가 중간에 맥락이 끊겼네요ㅠㅠ

자자, 

다시 돌아온 군산!

숙소 바로 근처에 이렇게 멋진 카페가 있길래

안 가볼수 가 없었어요.

드르쿰다 form제주 ! 군산에서 느끼는 제주의 향기~

 

드르쿰다는 제주도 방언으로 

'드루'는 넓은 초원

'쿰다'는 품다 

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2층의 카페에 카페 앞 정원까지!

들어서면서부터 우아.. 넓다...

밖에서 마시고 싶었지만 추워서 들어갔습니다. 

 

 

 

 

 

조명도 예쁘게 달아놓은 카페.

 

 

 

여러가지 케이크들과 타르트 그리고 머핀이 있었어요.

 

 

 

728x90

간판에 카페&펍이라고 되어 있어서 주류도 어느 정도 있는 줄 알았는데

제주 맥주 2개만이 자리 잡고 있었어요 하핫

저희는 맥주를 마시러 들른 것인데 말이에요 ㅋ

그래도 있는 게 어디에요!

 

 

 

 

 

저 위의 메뉴 외에 피자도 팔고 있었어요.

저희는 맥주 두 병과 케이크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는 1층에 앉을까 2층에 앉을까 

상당히 왔다 갔다 하면서 ㅋㅋㅋㅋ

1층에 앉고 싶은 소파베드는 

뭘 마시기가 힘들 것 같았고 

2층은 의자는 편한데 배경이 별로고

밖은 춥고 ㅋ

 

 

 

드르쿰다는 정말 확실히 분위기 깡패이긴 한데

일관성이 있는 듯 아예 없는 분위기도 함께 존재하는 공간입니다 ㅋㅋ

 

 

 

 

 

요기 선베드? 이런 데에 누워서 밖을 보며 있을까도 싶었는데 

누워 봤더니 편하면서도 불편한 ㅋㅋ 그대로 잠이 들어버릴 것 같은...

 

 

 

 

그리고 깨알 같은 포토 스팟들이 여기저기에 있어서

사진 찍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되게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이곳은 2층!! 2층도 뭔가..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이긴 한데

 

 

요렇게 제주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의 인테리어 뒤로

 

 

 

갑자기! ㅋㅋ

2D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쌩뚱맞지만 재미는 있더라구요.

이런 카페 궁금하긴 했는데 갑자기 이런 인테리어가 나오다니 ㅋ

 

 

 

 

2층 바자리에서 내려다 본 정원 풍경이에요.

 

 

 

2층에 자리 잡고 앉아서 맥주를 들이켜 봅니다.

술을 잘하진 못해서 도수 약한 술 좀만 마셔도 금방 빨개지는데

이전에.. 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한 병을 다 마셨는데도.. 세상에나.. 하나도 빨개지지 않고

아무렇지 않았어요..

이게 웬일.....

 

 

 

 

아 참! 저희가 카페에 들어갔을 때가 7시 좀 안되는 시간이었는데

사람이 한 명도 없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사진도 막 찍고 편하긴 했지만.. 

코로나 때문이라고 해도..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저희가 나갈 때쯤에서야 2~3팀 있었던 것 같네요.

 

저희는 복작복작할까봐 걱정했었는데

너무 휑하다며 왜 그러지?! 다들 어디 갔지?!

이러면서 들어갔었어요.

 

군산에 가시면 맛있는 케이크와 음료를 즐기며

도심 속 힐링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케이크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은 드르쿰다 from제주!

 

드르쿰다

전화 : 063-467-1390

주소 : 전북 군산시 부곡1길 45

시간 : 매일 10:00~00:00

 

map.naver.com/v5/entry/place/1662176108?c=14103085.1015937,4295175.7794702,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군산시 나운동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