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맛집)

연신내 파스타 :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솔직 후기! 가성비?

by 먹짜고 2021.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먹을 것을 들고 온.

먹짜고 입니다!

사실... 블로그에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이렇게 먹을 것들 위주로 하려던 것은 아니었는데..

 

허허.. 이렇게 되었네요 ㅋ

 

솔직 후기로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자자 제가 다녀온 곳은!

 

백종원의 롤링 파스타!! 연신내역 점입니다.

 

 

 

토요일 12시 전의 모습입니다.

요새 코로나가 너무 심해져서ㅠㅠ..

식당들마다 정말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주로 집에서 해 드시거나 배달을 많이 시키는 추세이죠.

 

롤링 파스타는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 시국에 가보게 되었네요.

사람이 없어서 사실.. 조금은 안도하며 음식을 먹긴 했어요ㅠㅠ

 

테이블의 간격은 적당한 것 같았고,

다른 팀이 들어와도 요새는 간격을 지키며 착석하곤 해서 

아주 여유 있는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물론! 음식을 먹을 때만 마스크를 벗고 그 외에는 꼭 썼죠~

 

매장은 편안한 캐주얼 느낌이 나면서도 살짝 고급 미도 더해진 느낌이었어요.

메뉴판의 가격들을 보고 깜짝 놀랐는데,

음식 가격에 비해 매장 인테리어는 좀 더 고급진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 제가 그런데.. 메뉴판을 안 찍었네요ㅠㅠ..

블로거가 왜 이래!!!! 

흐흑.. 메뉴판은 요 밑의 링크에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송 지송 T^T)

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img&DA=SBC&q=%EB%A1%A4%EB%A7%81%ED%8C%8C%EC%8A%A4%ED%83%80%EB%A9%94%EB%89%B4

 

롤링파스타메뉴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롤링파스타메뉴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균 가격대가 

6000원대 7000원대 정도입니다. 😍

와아~~ 내가 좋아하는 파스타를 이 가격에!! 

 

그러나! 체크!!

맛에 대한 냉정한 평가를 해야겠죠?!👌

 

 

728x90

저와 친구는 그린 샐러드, 파스타, 비프 필라프 그리고 콜라를 하나 시켰습니다. 

 

먼저 그린 샐러드! 가격은 3000원 와우~❤

같은 양이라도 다른 곳 같았다면 5000원 정도 이상 했을 것 같은데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샐러드는 양도 적당했고, 새콤 상콤한 샐러드 소스도 제 맘에 들었어요.

상콤하게 샐러드를 먼저 먹고 다른 메뉴들을 먹어보아요~

 

 

 

 

제가 시킨 파스타는 살짝 매콤한 빼쉐 파스타 입니다. 

가격은 7,900원!

 

굿!

이 파스타는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칵테일 새우의 양도 토마토의 양도 적당했고, 바지락을 먹을 때에... 

모래가 한 번도 나오지 않아 느므느므 좋았습니다ㅠㅠㅋㅋㅋ

가격에 비해 음식을 생각하다 보니 

저는 정말 가성비가 좋은 음식점이라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고요.

 

배드..

다만.. 파스타의 면이 너무 익어버려서..

음.. 라면을 먹는 느낌이었다고 해야 하나요?

흠... 토마토소스가 감칠맛 나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다!라고 

생각이 드는 동안 면에서... 마이너스라니ㅠㅠ

정말 면이 불은 느낌이라 라면 먹는 것 같았어요 ㅎㅎ 😢

 

제발.. 이 파스타만 실수했다고.. 그래 주세요.. 

 

 

 

비프 필라프! 가격은 7000원! 

 

필라프는 거의 볶음밥 같은 느낌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소스가 잘 벤 볶음밥?!ㅋ

저는 리소토를 더 좋아하는데 이 곳에는 필라프가 있어서 좀 아쉬웠지만!

메뉴 구성은 그 이유 또한 있겠죠?!

 

 

백종원의 체인점들의 특징은 가성비가 좋다! 

라는 글들을 여기저기에서 본 적이 있어요.

엄청 맛있거나 그런 것보다는

적당히 맛있거나 무난하면서 가격이 매리트 있는?!

롤링 파스타에서는 그것들을 느꼈는데 다른 곳도 궁금합니다.

 

19,900원에 파스타, 필라프, 샐러드, 콜라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니 

저는 또 가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다음에는 꼭 메뉴판을 찍어 오겠습니다ㅠㅠ..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D

 

 

롤링파스타 연신내역점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 217 2층

전화 : 02-386-7311

시간 : 매일 11:30~21:00 ( 주방 : ~20시에 마감)

 

place.map.kakao.com/243874138?service=search_pc

 

롤링파스타 연신내역점

서울 은평구 연서로 217 2층 (갈현동 456-2)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