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맛집)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은평구 응암/역촌 맛집 피넛버터 !

by 먹짜고 2021.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D

 

크.... 한파의 기세가 조금은 꺾이고 있는 듯 하지만.. 

그래도 영하 8도네요ㅠㅠ

내일은 영상으로 올라간다고는 하지만 눈 소식이...

장갑 끼고 나가야지~ㅋㅋ

 

오늘은!! 제가 맛집을 데려왔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 근처에 파스타 맛집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평점도 좋고 분위기도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여서 

바로 고고씽! 했습니다.

 

 

 

 

메뉴판의 첫 페이지부터 넘 이쁘죠?! 🥰

이 곳의 파스타는 파스타의 타입을 고를 수 있다는 점!!

이 굉장히 좋았어요!! 

스파게티가 파스타의 종류중 하나인 것 이시나요?

저는 스파게티면보다 링귀니나 페투치니처럼 

좀 넓적한 면을 좋아해요. 

 

그래서 링귀니 초이스!!

 

 

 

 

파스타면을 고른 후 파스타의 종류를 고르기 때문에 

주문이 들어가야 파스타면을 삶으십니다. 

어떤 곳은 미리 삶아 놓기도 하나 봐요-0- (그건 생각을 못했거든요;;)

어떤 파스타 종류를 먹어볼까 하다가

제가 사랑하는 재료들이 들어있는 

견과류를 넣은 그린파스타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일행도 있었기 때문에 피자도 하나 시켰어요!

피자는 페페로니 피자~~ 유후~~

 

 

 

 

환타 오렌지도 하나 시키고! 

 

디저트인 판나코타도 무지 궁금하긴 했는데..

이번엔 패스....

 

 

 

 

 

피넛 버터 내부는 이렇게 빈티지한 상점처럼 꾸며 놓으셨어요.

 

 

 

 

혼자 먹어도 괜찮을 공간도 있고요.

빈티지한 느낌이 참 좋았고..

 

이 곳도 역시나 코로나의 영향으로..

손님이 저희밖에 ㅠㅠ...

 

 

 

배달도 따로 안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중간에 파스타 포장 손님이 있었는데

포장이라도 많이 해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테이블 위에는 갈릭후레이크와 크러쉬드 레드페퍼가 있었어요.

갈릭!! 

 

 

 

 

 

 

메인 음식들이 나오기 전에 이렇게 샐러드가 나오더라고요.

상큼한 소스에 치즈가루 사랑이쥬~

 

 

 

상큼한 소스를 머금은 눈 쌓인 초록잎들.

샐러드를 먹으니 식욕이 더욱 왕성해졌습니다 ㅋㅋ

 

 

 

 

 

 

오오미!!!! 피자가 먼저 나왔어요!!!!

찐 화덕피자!!

페페로니 피자!!!

OMG!!!!!

시커멓게 탄 부분은 떼고 드세요~

(저는.. 그냥 먹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 앙

으으으어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여러분 맛있습니다. 

풍성한 치즈의 맛과 치즈의 육즙..

페페로니의 짭조름함..

고소한 반죽까지ㅠㅠ

아.... 직장 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저는 갈릭후레이크를 마구 마구 뿌려댔습니다. ㅋㅋㅋㅋ

 

치즈의 양이 많아서 다소 느끼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또 그걸 즐기시는 분들이 계실 테니!

그것을 감안하더라도 맛있습니다ㅜㅜ

 

 

 

피클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견과류를 넣은 그린파스타!!

 

좀 생소하죠?! 

 

바질 페스토+아보카도+견과류+마늘의 소스 조합의 맛이 

아보카도가 들어가서 그런지 처음에는 살짝 삼삼하면서

약간... 처음 먹어보는 파스타 소스의 맛을 느꼈어요.

 

처음에 삼삼하게 느껴졌던 것이 먹으면 먹을수록 

아주 아주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아! 그리고 저 맨 위에 달걀노른자도 톡 터트려

잘 섞어주었답니다! 

 

저 통통한 새우살 좀 보세요ㅠㅠ

 

파스타를 다 먹고 피자를 저 소스에 아주 싸악 싸악

설거지를 해버렸습니다. 

 

원래 1인 식당이었는지.. 아니면 코로나로 직원분이 안 계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문 안 닫으시고 오래오래 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정말 정말 맛있는 피넛 버터!!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꼭 먹어볼 테야!!

 

숟가락 5개 만점에 숟가락 🥄🥄🥄🥄🥄

 

 

 

 

피넛버터

주소 : 서울 은평구 진흥로 13-3 1층 102호

전화 : 0507-1319-9947

시간 : 12:00 ~23:00 라스트 오더 22:00 (코로나로 9시까지 운영 )

휴무 : 매주 목요일 (인스타그램으로 확인 요망)

SNS : www.instagram.com/______peanutbutter/

 

place.map.kakao.com/1191386601?service=search_pc

 

피넛버터

서울 은평구 진흥로 13-3 1층 102호 (역촌동 44-13)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