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호박 고구마스틱이 왔어요! 맛있는 간식~

by 먹짜고 2021.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D

 

히힛 오늘은 저번에 간식으로 시켰던 황금호박고구마스틱!! 리뷰~

 

 

 

 

 

짜잔~~ 고구마스틱 두 봉지가 왔습니다. ㅋㅋ

입은 심심하고.. 과자를 많이 먹긴 양심상? 좀 그렇고 🥨

해서~ 고구마스틱을 주문해 봤는데,

맛은 예상하시겠죠?!

요 고구마스틱의 포장지에는 고구마가 지레 겁을 먹고 있는 것이..

좀 안쓰럽게 느껴지네요-0- 후잉... 

 

 

 

국산 고구마와 외쿡 기름의 만남.

 

 

 

728x90

짠!!! 고구마스틱!!!!

너무 좋아하는데.. 뭐.. 용량은 적혀있지만은...

꽉꽉 채워 넣어 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 말이에요 하핫

얄쌍한 고구마스틱들이 저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얇은데 다소 딱딱하여 이가 안 좋으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이 고구마스틱은 유기농 설탕으로 코팅이 살짝 되어있어서

맛탕 같은 질감도 느낄 수 있어요.

 

건조하고 마른 고구마스틱이 아니라

얇은 고구마 맛탕 같은 느낌이라 해야겠네요.

달달하면서 오독오독 씹히는 재미도 있고

완전... 순........ 삭!!!!!!!!!!!!

 

흐... 한 봉지 금방이더군요..

이를 어쩌나.. 한봉지 한... 3일 정도 나눠 먹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커다란 제 꿈이었나 봅니다ㅠㅠ

 

담엔 5 봉지 사놔야지ㅠㅠ 

 

 

 

stylec.co.kr/shop/item.php?it_id=1599801089&cid=368771073

 

맛의고수 프리미엄 황금 호박 고구마스틱 67g x 2팩

 

stylec.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