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디저트)

관산동 빵집 강력 추천! 카페 '메리베리' 크로와상 너무 맛있어요!

by 먹짜고 2020. 10. 3.
반응형

관산동 빵집 강력 추천! 카페 '메리베리'크로와상 너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D

블로그를 갓 운영하게 된 리라부 입니다!

 

여러분은 빵을 좋아하시나요?! 

아마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실 것 같은데... !!!

여러분들의 최애 빵은 무엇인가요?

저의 최애 빵은 바로바로 

'크로와상'

 

저는 크리스피가 매력인 페스츄리류의 빵을 좋아하는데

뺑오 쇼콜라, 연유 파이, 페스츄리 식빵 등등 중 제일 애정 하는 빵은 크로와상이랍니다!

 

그런데!

어느 날!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완전 완전 빵 맛집이 두둥!! 하고 생겼더랬습니다ㅜㅜ

 

 

 

 

 

 

저희 동네에 이 카페가 생길 때에

'우아~ 우리 동네에도 카페가 생긴다!' 하고 신기해 했었는데

이게 웬 횡재!

빵이 너무나 맛있는 빵 맛집이 오픈을 하다니요!!

지금은 단골이 되어.. 뱃살이 조금씩 조금씩 ... 잘 자라나고..ㅋ

 

메리 베리의 크로와상은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저는 오늘 기본 크로와상을 사왔어요.

(초코 크로와상/바닐라 크림 크로와상도 있답니다!)

 

 

728x90

 

크로와상 가격은 3,000원

카페 라떼 가격은 4,000원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메리 베리 카페는 빵이 주가 되는 빵 맛집 카페입니다. 

 

음료가 맛이 없거나 하진 않지만 빵에 비해서는 아주 노멀한 느낌입니다.

저는 커피를 잘 마시지 않는데 오늘은 웬일인지 라떼가 땡겨서 사왔는데.. 저한테는 살짝 쓰네요 ㅎㅎ 

메리 베리는 밀크티와 청으로 만든 에이드류가 커피보다는 좀 더 맛있게 느껴져요.

(아주 개인적인 저의 생각!)

 

 

 

 

 

저는 크로와상을 한 겹 한 겹 벗겨 먹는걸 좋아해서 ㅋㅋㅋ

겉은 정말 바삭바삭 한데 속은 초크초크 해요ㅠㅠ

좀 지저분해 보이긴 하지만 저 부스러기들을 보시면서 바삭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저 얇고 부들한 느낌이 보이시나요?

 

이곳에서 빵 먹다가 다른 곳에서 먹으면 패스츄리 같은 경우 비교가 딱 되더라고요.

겉은 윤기도 좌르르해서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한 겹 한 겹 벗겨 보면 실망할 때가 정말 많았어요.

생각보다 저렇게 얇게 패스츄리를 안하거나 못하는 곳이 많고

속도 촉촉하고 부드럽기보다는 좀 퍽퍽한 느낌이 많았는데

 

집 근처에 이렇게 빵이 맛있는 빵집도 아닌 카페가 생기다니 크...

매일 매일..저는.. 고민해요..

오늘은 빵 안사먹을거야! 라고 했다가 오늘만 먹자... 했다가 ㅠㅠ

오늘부터는 정말 운동도 열심히 할거에요..(정말?ㅋㅋㅋㅋㅋ)

 

혹시 이 곳 지나가시게 되면 꼭 들러서 빵 한 번 맛보세요!:D

 

 

카페 메리베리의 정보를 드릴게요!

 

map.naver.com/v5/entry/place/1293420211?c=14122359.8153898,4535271.7315529,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고양시 덕양구 관산동

map.naver.com

쨘!! 메리베리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781번길 27 메리베리

(지번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관산동 220-1 메리베리)

 

 

휴무 : 매주 월요일 / 격주 일요일 10월엔 6일/20일 (인스타그램과 위 링크에 공지를 잘 해놓으십니다:D)

시간 : 오전 10:00 ~ 오후 21:00 (오더는 20:30분까지)

주차 : 카페 바로앞에 가능! 

SNS : www.instagram.com/cafe_merryberr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으로 매일 매일 어떤 빵이 나오는지 업로드를 해주시고, 휴무일도 공지를 아주 잘 해주신답니다!

 

 

 

 

그리고 이 곳에 가시면 아주 순둥순둥 귀요미

메베냥이도 있답니다! ㅋㅋ 

두 마리가 있는데 한 마리는 사람 손을 잘 타지 않았던 아이인 것 같고..

이 냥이는 엄청 애교쟁이에요.

물론 졸릴때에는 그렇지 않지만 ㅋ

그르렁 그르렁에 폭풍 애교를 발사하는 귀염댕이 ㅠㅠ

길냥이인 것 같았는데 메리 베리 사장님들께서 먹이를 주다가 이 곳에 정착하게 된 케이스 같아요.

정확히 물어보진 않았답니다 ㅎㅎ 

 

건강하게 잘 지내 메베냥이들>.<

 

빵 추천했다가 냥이로 마무리를....ㅋㅋ

 

그럼 하루 남은 추석 연휴 푸욱 쉬세요!!:D

 

* 메리베리는 이제 없어졌습니다ㅠㅠ..

  애정하던 곳인데 폐업을 하셨네요... 넘넘 아쉽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