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선물받은 귀여운 위글위글 스트랩 텀블러

by 먹짜고 2024.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D

오늘은 제가 텀블러를 하나 선물 받아서 자랑..하려고..ㅋㅋ

저는 위글위글 아이템 우산, 에코백, 뱀부 머그컵을 갖고 있는데 이것도 

선물 받은 것이랍니다

 

아는 분께서 제가 위글위글 아이템 갖고 있는 걸 보고 이렇게 또 선물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1. 위글위글 스트랩 텀블러 겉모양

살짝 좁고 기다란 느낌의 스트랩 텀블러!

포인트는 저 스트랩이 아닌가 싶어요.

예쁘게 웃고 있는 텀블러의 스트랩에는 위글위글 로고도 각인되어 있네요!

위글위글 제품들은 비비드 한 색감이 너무 귀엽고 예쁘고

구매욕구를 마구 일으키는 것 같아요!

 

2. 위글위글 스트랩 텀블러 내부 모양

아니 안 그래도 최근에 찻잎을 간편하게 우려먹고 싶었었는데

이게 웬일! 

이렇게 딱 상단에 거름망이 있다니!!! 너무 좋은 거 있죠!

 

찻잎을 텀블러에 넣고 거름망 제거를 하지 않고 마시거나,

거름망 위에 찻잎을 넣고 충분히 우린 후 거름망 제거 후 마시면 될 듯해요~

 

좋다 좋다 너무 좋으다!!

 

그리고 텀블러 밑바닥은 이렇게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서

섬세함과 센스를 느꼈어요.

 

이렇게 예쁜 위글위글 스트랩 텀블러 선물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스트랩으로 편하게 잘 가지고 다닐게요!

물 마실 때마다 기분 짱짱 좋을 것 같아요 히힛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또 만나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