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디저트)

카페게이트 가성비 갑 땅콩딸기생크림 와플

by 먹짜고 2024.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D

요새.. 제가 카페게이트 디저트 메뉴를 하나씩 먹어 보고 있어요.

먹을수록 가성비 갑!! 이 느껴지는 브랜드더라고요~

자, 오늘도 솔직 리뷰 가 봅시다~~

 

1. 카페게이트 땅콩딸기생크림 와플 포장

땅콩딸기생크림 와플은 이렇게 상자에 담겨져 포장이 됩니다.

저 그대로 먹으면 불편하니 접시에 옮길까 하다가!

박스를 뜯어서 평면을 만들어 먹기 편하게 먹었답니다!

 

 

 

2. 땅콩딸기생크림 와플 해부

자, 그냥 겉으로만 봐도 생크림이 가득인데

와플을 열어보니..

넘 오랜만에 접하는 땅콩잼이 그득그득

그리고 딸기잼이 뿌려진 생크림도 그득그득!!

오우... 

 

돈 아깝지 않은 재료의 양!!

 

 

3. 땅콩딸기생크림 와플 맛 

이렇게 푸짐한 내용물과 맛난 와플빵을 앙! 먹어볼게요!

 

처음에는 생크림이 쑥쑥 튀어나와요 ㅋㅋ

 

이 얼마 만에 먹는 와플인지!

 

빵은 당연히 맛있고 생크림과 딸기잼 그리고 엄청 꾸덕한 땅콩잼의 조화가

넘넘 맛있고 좋았어요.

엄청 꾸덕한 땅콩잼이 입 안에 다 달라붙어 목 맥히는 느낌이 가득하지만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ㅋㅋㅋ

부드러운 생크림이 훑고 지나 목구멍으로 다 들어가도 입 안에 남아있는 땅콩잼 ㅋㅋㅋㅋㅋ

 

와플이 줄어들수록 아쉬움은 커져만 갔습니다

 

 

4. 땅콩딸기생크림 와플 가격

 

 

넘넘 맛있게 먹었던 카페게이트의 땅콩딸기생크림 와플의 가격은!!

 

두구두구두구두구

 

3.900원!

 

좀.. 전.. 옛날.. 에..   얇게 발린 생크림과 잼을 바른 1,000원짜리 와플이 기억나는데..

물가가 오르고 생크림과 땅콩잼이 가득 들은 카페게이트 디저트 와플이 

3,900원 이면 저는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카페게이트 홈페이지의 모습처럼 실제로도 재료를 아끼지 않고

제 입 안을 흡족하게 만들어 준 와플!

 

넘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어떤 와플을 먹어 볼까낭~~

 

 

ㅋㅋㅋㅋ

 

절 기다리고 있는 카페게이트의 다음 와플 친구들입니닷!

자.. 다음엔.. 너!

 

로투스바나나와플이닷!!

 

 

다른 디저트도 구경하세요!:D

 

2024.04.02 - [먹자(디저트)] - 영종도 구읍뱃터 추천 디저트 달임빵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