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디저트)

스타필드 고양 베질루르 BASILUR 홍차전문점 밀크티 추천

by 먹짜고 2024.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D

비가 슴슴하게 오는 주말이네요.

오늘은 스타필드 고양에 사람 만나러 갔다가 들른 베질루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베질루르 카페는 쇼핑몰에서 이따금씩 보곤 했었는데

도통 어떻게 읽어야겠는지 모르겠는 영어였거든요 ㅋㅋㅋ

저도 검색해 보고 난 후 알....

베질루르 매장 한 번 살펴볼까요!

 

1. 베질루르 매장 분위기

베질루르 매장
베질루르 매장
베질루르 스타필드 고양

영국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색감과 인테리어 베질루르 카페.

처음에는 여긴 뭘 파는 곳이지? 하며

궁금은 했지만 .. 쉽게 들어가 보진 못했어요.

약간 부담스러운 느낌도 들어서요 ㅋㅋ(소심좌)

간판도 읽기 어려워서 그냥 스쳐만 지나가다

오래간만에 만난 지인과 어느 카페를 가볼까~ 하다 드디어 가봤네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곳.

베질루르.

 

 

2. 베질루르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

 

홍차 전문점인 베질루르에서는

예쁘고 고급스러운 통과 상자에 든 갖가지 홍차 티백들과

차와 함께 먹으면 맛있을 홍콩 에그롤 및 스낵류도 팔고요.

롤빵과 티라미수도 넘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베질루르 카페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은

선물하기 좋아 보여서 

나중에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거나 감사한 일이 있을 때에

지인들에게 선물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베질루르의 홍차들은 세계 3대 티 생산국인 스리랑카라고 합니다. 

기후변화가 차 퀄리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 항상 고르고 안정된 품질을 제공하고 있고

숙련된 티 마스터들이 매주 수천 종류에 달하는 찻잎을 시음/시향 하고 

그 시기에 가장 적합한 양질의 찻잎만을 엄선하고 블랜딩 한다고 하는데 

이런 것들을 생각하며 차를 마시면 좀 더 깊은 맛을 보게 될 것 같아요.

 

 

3. 베질루르 메뉴

베질루르 메뉴

베질루르의 음료 메뉴는 크게 

커피와 음료 / 주스와 에이드 / 히비스커스 아이스 티 / 밀크티 / 아포가토 /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나뉩니다. 

가격대는 5,000~6,000원 선으로 형성되어 있고,

밀크티는 컵과 보틀을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아포가토를 에스프레소만 먹어 봤었는데

밀크티, 스트로베리 아포가토도 궁금하더라구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4. 베질루르에서 먹었던 라즈베리&로즈힙 밀크티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베질루르 아이스 아메리카노
베질루르 라즈베리&로즈힙 밀크티

제 지인은 아아를 저는 밀크티를 시켰어요.

일단!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지인이 흡족해하며 마셨어요.

나중에 커피도 맛보게 되면 더 자세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전 커알못이라.. 커피보다는 다른 음료 메뉴들을 먹곤 하는데

그중에 좋아라 하는 메뉴가 이 밀크티거등요~

그런데 홍차전문점에서 마셔보는 밀크티는 맛이 어떻게 다를까 궁금했어요.

차 종류도 좋지만 살짝 달큼한 밀크티도 넘 맛있죠!ㅋㅋ

 

베질루르의 밀크티는요~~

살짝 삼삼한 정도의 달기!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너무 달면.. 금방 질리거든요ㅠㅠ

근데 적당히보다 조금 덜 달아서 홍차향을 좀 더 느낄 수 있는 밀크티였어서

참 맛있게 즐겼습니다. 

 

5. 베질루르 티라미수

베질루르 티라미수

차와 함께 먹었던 티라미수 케이크~

오 이 티라미수 케이크 촉촉하면서 느끼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저 위에 가루는 조심해야 하는 거 아시죠?!ㅋㅋㅋㅋㅋ

밀크티가 좀 덜 달았던 게 이 케이크와 함께 먹으니 딱이었던!!

다음엔 롤케이크도 먹어봐야겠어요.

 

6. 베질루르 스타필드 고양점 정보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2층 

영업시간 : 10:00 ~ 22:00

연락처 : 031-5173-2018 

 

7. 스타필드 고양점 베질루르 총평

가보고 싶었으나.. 

이제야 가본 베질루르!

제가 좋아하는 차와 밀크티를 향긋하고 맛있게 음미할 수 있는 곳이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들이 꽤 많아서 급하게 선물을 사야 할 때 가보는 것도 좋겠어요.

차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구성들도 좋은 곳입니다.

또 방문해서 다양한 차를 맛보고 싶은 곳!

다음에는 차의 깊이를 좀 더 생각하며 맛보고 싶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 때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