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크런키와 꼬깔콘이 만났다?!!! 옥수수맛 초콜릿 맛보셨나요?

by 먹짜고 2020.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D

 

 

오늘도 저는 어김없이 .. 먹을 것을 하나 들고왔네요..ㅋ

 

 

 

편의점 갔다가.. 아늬 이 콜라보는 뭐지! 하며 샀던

꼬깔콘 크런키 ㅋㅋㅋㅋ

요새 진짜 이것 저것 다 섞네요.

 

그런데 이 조합은 대충 맛을 상상해도 맛있을것 같았어요.

 

초콜릿인데 노란색 배경이라니 좀 느낌이 이상하긴 해요 ㅋ

 

 

 

 

 

봅시다... 옥수수, 설탕, 분유, 등등 

 

포화지방이 60% !!!!!

모르겠어요.. 그냥 먹을거에요 맛있게..

 

 

728x90

튀김옥수수칩이 들어가 있는 크런키!

 

꼬깔콘을 부숴 넣은건가.. 

 

과자가 씹히는 초콜릿은 역시나 맛있어요 크큭

 

그...통조림 옥수수맛도 좀 나는것 같고,

꼬깔콘도 생각나고

이 콜라보 찬성입니닷!!

 

또 먹고싶자냐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