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디저트)

CU 편의점에서 파는 벚꽃 오징어 튀김 아세요? 솔직 리뷰

by 먹짜고 2024.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짜고입니다:D

오늘 낮기온이 상당했는데 내일 일요일 기온은 좀 더 올라가서 

거의 30도에 이른다고 해요.

그래도 일교차가 아직은 심하니 가디건 꼭 챙기시고요!

오늘은 시즌은 좀 지났지만 씨유 편의점 갔다가 눈길을 끄는 친구가 있길래

벚꽃 오징어 튀김을 사봤어요.

자 그럼 벚꽃 오징어 튀김 본격적으로 살펴봅시다!

 

1. 벚꽃 오징어 튀김 포장 

벚꽃 오징어 튀김

핑쿠핑쿠한 벚꽃 오징어 튀김!

벚꽃 시즌을 겨냥해 나온 상품인 듯한데..

실적이 좋지 않아 남아 있던 상품일까요?

아니면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았을까요?  궁금하네요~

 

벚꽃 오징어 튀김의 조화가 어떨지 궁금해서 구매했는데

일단 포장이 예뻐요 ㅋㅋ

벚꽃.. 핑크.. 오징어.. 튀김??ㅋㅋㅋ

 

'단짠의 맛을 싱그럽게'

 

단짠인데 싱그럽다니 감성 문구를 넣으려고 하셨나봐욤

 

 

2. 벚꽃 오징어 튀김 성분

벚꽃 오징어 튀김 성분

뭐가 많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네요-0-

백진미오징어.. 진미채? 

설탕과 소금 그리고 튀김에 필요한 옥수수전분과 기름도 포함된 것 같고요.

향과 색을 내기 위해 레드비트농축액과 벚꽃추출분말도 들어가 있는데

고춧가루와 백후추분말의 맛도 느껴지는지 먹으면서 확인해 볼게요!

 

영양정보도 한 번 살펴볼까요?

OMG

나트륨과 콜레스테롤.. 지방이 함량이 높네요오 ㅠㅠ

그나마 다행인 건 단백질도 조금은 높다는 거?

흐잉.. 왜 맛있는 건 대부분 몸에 나쁜 거죠ㅠㅠ

 

 

3. 벚꽃 오징어 튀김 양

OMG...

벚꽃 오징어 튀김.. 양.. 실화인가요?

양이 많진 않을 거라 생각했지만 

이 정도로 밑바닥에 붙어 있을 거라곤... 이거 과대 포장이잖아요 T^T

 

40g에 

5,300원이라니...

 

쉽게 컷팅할 수 있는 홈이 위 한 군데 중간쯤 한 군데 있는데

첫 번째 사진은 맨 위 홈을 뜯었고

오징어들이 너무 밑바닥에 붙어 있어서 

먹지 않은 상태에서 두 번째 홈을 뜯었어요.

 

그래도 빼꼼하게 보이네요ㅠㅠ

 

4. 벚꽃 오징어 튀김 맛

자, 이제 정말 벚꽃 오징어 튀김의 맛을 봅시다!

 

두둥탓!

 

개봉했을 때 딸기향이 꽤 강하게 났어요.

벚꽃향이 기억은 나지 않는데.. 꽃 향기보다는 딸기향이라고 인식되더라고요.

달콤함과 오징어 튀김이라니 ㅋㅋ

 

한 입 딱 먹는데

달큼함과 바삭함이 먼저 느껴졌어요.

그리고 우리에게 익숙한 진미채 느낌의 오징어가 씹혔죠!

 

저는 생각보다는 맛있게 먹긴 했는데..

솔직히 이 달큰함 보다는 그냥 오징어 튀김이 나은 느낌이에요.

 

사실 전 날 올리브영에서 진미채 튀김을 사 먹고는..

너무 맛있어서 씨유 편의점에서 도전해 본 건데

올리브영 진미채 튀김을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맛이 없다거나 한 건 아니고 

조금은 이색적인 맛으로 혼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ㅋㅋ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벚꽃 오징어 튀김~

 

개인적으로 다시 사 먹고는 싶지만!

5,300원 주고는 못 사 먹겠다! ㅋㅋㅋ

오징어 왜케 비싼고니 ㅠㅠ

 

 

 

 

 

 

 

 

 

반응형